비즈니스 향상을 위한 기사 마케팅 - 팁 및 전략!
기사 마케팅으로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높일 수 있으며, 이를 돕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이것은 사업을 광고하는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기사는 기사 마케팅과 신디케이션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을 제공할 수 있다.
제대로 하면 인터넷 곳곳에 기사가 퍼질 수도 있다.
기사에 원래 사이트로 돌아가는 기능적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다.
작동하는 링크를 통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화할 수 있고 그것은 또한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기사를 업데이트하고 링크를 확인하여 캠페인이 여전히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동일한 내용을 포함하는 문서로 인덱스를 채우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활용 가능한 수많은 기사 지표가 있다.
그렇게 되면 한 가지 기사를 가져다가 어디에나 제출하는 것이 유혹적이 된다.
검색 엔진을 속일 수는 없다.
검색 엔진 거미는 이 전술에 현명하며, 당신의 페이지 순위를 낮출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독자를 얻기 위해 당신의 트위터 피드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라.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가 발행될 때마다 업데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여러분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연결시켜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명심해야 할 좋은 팁은 일단 자신의 사이트에 글을 올린 후 색인화하면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 결과에 주요 기사가 나타나고, 다른 기사들은 당신에게 최종 트래픽을 되돌려 주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흥미롭고 매혹적인 제목을 갖는 것은 당신의 모든 기사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눈에 띄는 헤드라인은 지루한 헤드라인보다는 잠재적인 독자들의 주목을 끌 가능성이 훨씬 높다.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전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아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헤드라인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 주변의 누군가를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다.
당신의 기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노출될수록 더 성공적일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을 달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고객들 중 그렇지 않은 고객들보다 더 잘 먹는 고객들은 거의 없었다.
목표 청중을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각 단락에는 3-5개의 문장만 포함되어야 한다.
각 문장은 500~700개의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면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블로그 게시물은 보통 300~400단어 정도로 짧다.
당신의 글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은 무언가를 배우고 싶어서 당신의 기사를 본다.
가능한 한 사실적으로 만들어라.
이것은 독자들이 그들이 보낸 시간이 유익했다고 느끼면서 그 기사를 끝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기사를 쓸 때, 다양한 독자들에게 적합한 흥미롭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똑같은 낡은 것들을 반복해서 훑어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게다가, 만약 당신의 기사의 주제가 많은 사람들이 들어보지 못한 것이라면, 독자층이 줄어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하여 기사를 홍보하십시오.
링크를 제공하든 발췌문을 제공하든 소셜 미디어 계정에 당신의 최근 작품에 대한 글을 올리면 당신의 작품에 노출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사에 관심을 끌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의 한 가지 비결은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최대 500달러를 내면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구글을 통해 무료 키워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사용하기에 멋지고 비용도 들지 않는다.
키워드 결과를 추적하여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제공하는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기사를 게재하는 것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다음 단계는 당신의 기사를 어떻게 마케팅하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온라인 디렉토리와 포럼을 통해 기사를 제출하고 연결하는 것은 기사 마케팅의 좋은 첫걸음이다.
트래픽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아티클 디렉터리를 사용해 보십시오.
기사의 시작에서 설명했듯이, 기사 마케팅의 개념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고 당신의 방식대로의 인식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만들어지고 있다.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